고객문의


자주묻는질문(Q&A)

A. 세금계산서를 원하시는 분은 귀사의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로 넣어주시기 바랍니다.

팩스번호 : 031-455-6637

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며

저희 모든 상품은 부가세 별도 금액이므로 세금계산서 발행시 부가세 10%를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
(비영리 사업자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경우 부가세 10% 별도입니다.)

(현금 영수증도 부가세 별도입니다.)

A. 각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사이즈에 따른 치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제품마다 약간의 사이즈 오차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.

A. 고객문의 하단에 카탈로그 다운로드를 이용하여 카탈로그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A. 단체주문은 상담 후 진행됩니다.

따라서 아래 연락처로 문의 / 상담 후 주문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.

A. 명찰 혹은 자수 작업은 상담 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따라서 아래 연락처로 문의 / 상담 후 주문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.

A. 주문하신 제품의 재고유무 그리고 작업내용에 따라 달라집니다.

명찰 혹은 자수와 같은 작업이 포함되는 경우 발송까지 최소 4일 이상 소요됩니다.

자세한 내용은 문의바랍니다.

A. 상담시간은 평일 10시 ~ 17시, 점심시간 12시 ~ 13시 입니다.

문의 연락처

전화번호 : 031-455-6617 / 031-455-6627

이메일 : ganauni@nate.com / hbw1321@naver.com

카탈로그 다운로드